본문 바로가기
Music

공일오비 -H에게-

by 하씨아재 2021. 4. 5.
728x90

안녕하세요.

하씨아재입니다.

공일오비 2집 앨범 중 H에게 입니다.

정석원,윤종신 첫 공동 작사 조합으로 알고 있으며 현대레코드에서 나온 초판2집 Tape을 누나덕에 소장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Tape 10곡 LP,CD 12곡이 수록 곡 차이가 있었습니다.

CD는 용돈 모아 소장하고 있었지만 CDP가 없어서 나머지 2곡은 중학교 3학년때나 들었던걸로 기억합니다.

CD는 초판은 지구레코드에서 나왔으며, 이후 대영에이브이에서도 나온 앨범도 소장중입니다.

015B 2집 - Second Episode (1991) :: maniadb.com

 

015B 2집 - Second Episode (1991)

 

www.maniadb.com

 

 

H에게

작사/ 정석원,윤종신 작곡/ 정석원 편곡/ 정석원

차가워진 바람에 고개 묻어 버리고

살며시 웃어버리는 건

단지 스치는 낙엽처럼

쓸쓸한 계절 때문은 아닐텐데

비어버린 가슴에 너를 채워버리려

가만히 떠올려 보는 건

그냥 가끔씩 생각나는 사람은 아닐꺼야

너 아무 것도 내게 줄수 없지만

나의 마음 가져가 버린걸

난 수 많았던 아픔밖엔 없지만

더 큰 아픔 주는 내가 되면 싫어

내 마음 속에 커져만 가는

너의 자리 헤어날 수 없는

나만의 깊은 외로움만을 남기네

비어버린 가슴에 너를 채워버리려

가만히 떠올려 보는 건

그냥 가끔씩 생각나는 사람은 아닐꺼야

너 아무 것도 내게 줄 수 없지만

나의 마음 가져가 버린걸

난 수 많았던 아픔밖엔 없지만

더 큰 아픔 주는 내가 되면 싫어

내 마음 속에 커져만 가는

너의 자리 헤어날 수 없는

나만의 깊은 외로움만을 남기네

출처: 유튜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