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여행스케치 -난 나직이 그의 이름을 불러보았어-

by 하씨아재 2021. 6. 13.
728x90

안녕하세요.

하씨아재입니다.

이번주에 소개 할 곡은 여행스케치 2집 중 "난 나직이 그의 이름을 불러보았어"입니다.

중고등학교 시절 라디오를 참 많이도 들었는데 개구리 우는소리,여치소리,개 짓는소리등 시절 자연에서 소리를 음악으로 접목 하여 그 당시 대학생들이 여행다니면서 음악을 만든다는 컨셉이 너무나 좋았던 그룹으로 기억 되네요.

Tape으로 소장하다 20살 부터 CD로 변경했던 했던 기억이있네요.

이곡은 산골소년의 사랑이야기 유명한 예민님은 곡이네요.

여치는 조병석 형님이 모든 곡을 쓰셨는데 이곡은 예민님 곡입니다.

여행스케치 2집 - 여행스케치 2 (1991) :: maniadb.com

 

여행스케치 2집 - 여행스케치 2 (1991)

 

www.maniadb.com

 

난 나직이 그의 이름을 불러보았어

작사/작곡/ 예민 편곡/ 조동익

나뭇가지 위에 앉은 작은 새 날개짓

처럼 조심스럽게 다가 서는 이맘

너는 알고 있니 언젠가 너의 눈빛을

두렵게 알던 날부터 사랑이라는 작은

떨림에 밤새 잠을 설치고 있지 *나의

사랑 이렇게 시작 되면 먼저 설레임이

앞서는 걸까 알수 없는 나의 이 마음을

나의 사랑 이렇게 시작 되면 먼저

두려움이 앞서는 걸까 사랑 이렇게

시작 되면 아주 조심 스럽게 다가서는

이마음 작은 발자국 마다 혹시 놀래진

않을까 두려움 느끼며 갔지

출처: 유튜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