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O.S -각자의 길-

by 하씨아재 2021. 6. 27.
728x90

안녕하세요.

하씨아재입니다.

이번주에 소개 할 곡은 E.O.S 1집 중 "각자의 길"입니다.

93년 E.O.S 1집 당시 유로 테크로 유행 할 당시 신해철,윤상,손무현 당대 인가와 실력을 겸비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음반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해철형 때문에 음반 구입 했던 기억이 있네요.

김형중 보컬은 지금이나 변함이 없네요.

익일 프로젝트 때문에 서울로 출장으로 부모님 댁에 1박중에 예전 제방 서랍에 EOS LIVE Tape을 발견했네요.

E.O.S 1집 - E.O.S First Album (1993) :: maniadb.com

 

E.O.S 1집 - E.O.S First Album (1993)

 

www.maniadb.com

 

각자의 길

작사/ 신해철 작곡/ 안윤영

우연히 찾아갔던 친구의

생일 파티에서 난 너를 보았네

그렇게 웃음띤 얼굴로

너는 내 친구 곁에 있었지

창백해진 얼굴의 나에게

친구들은 걱정스런 눈빛으로

이유를 자꾸 내게 묻지만

아무말도 할 수가 없었어

당황한 내 모습 보이고 싶지는 않았지만

하필 많고 많은 사람중에 내 친구를 택했는가

너와 나의 눈빛이 마주친 그때 난 잊지 못해

너는 그렇게도 태연하게 미소를 띄고 앉아있다

이제 너와 나는 서로가 영원히

다시 올수 없는 각자의 길을 가네

이제 너와 나는 서로가 영원히

아무 느낌 없는 타인이 되어가는가

<간주>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최대의 모욕적인 말을

너의 눈 앞에 하고싶다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아마 오래 가진 않을 거야 곧 너에 대해 알게 될거야

예쁜 얼굴 뒤에 감추어진 너의 본 모습을

이제 너와 나는 서로가 영원히

다시 올수 없는 각자의 길을 가네

이제 너와 나는 서로가 영원히

아무 느낌 없는 타인이 되어가는가

출처: 유튜브

감사합니다.